본문 바로가기
Wendy Papa's 국내생활

더 케이 호텔 경주 숙박후기, 가격, 룸컨디션, 정리

by Wendy Papa 2022. 6. 7.
반응형

가족들과 경주여행중 선택한 숙소 더 케이호텔 경주입니다. 아이떄문에 온돌방, 그리고 잠만자려고 찾은 호텔이라 많은 기대가 없었으나 가격대비 깔끔한 방 컨디션으로 만족스러웠던 곳 입니다.

 

하루종일 경주 여행하다 밤 늦게 도착한 경주 더케이호텔! 호텔안에 편의점이 없을까봐 들어오는 입구편의점에서 이것저것 많이 사왔는데 그럴필요 없다는 것! 호텔안에 늦게까지 운영하는 편의점이 있어 무겁게 들고올 필요가 없습니다. 호텔로비는 넖고 깨끗한편!  관광호텔의 느낌이 풍깁니다. 

 

더케이호텔은 온천이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아쉽게 방문하진 못했습니다. 

 

편의점 영업시간은 밤 12시까지! 왠만한 필요한 물건들은 대부분 있습니다.

 

층마다 설치되어있는 일화용 자판기!  모텔느낌이 풍기는건 왜일까요? 

 

호텔 복도는 오래된 느낌!  방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온돌룸으로 예약한 방! 

 

대략 가격은 10만원선! 요 방보다 약간 좁은방은 8만원정도에 예약 가능하며 온돌룸이아닌 2배드 3베드 방도 있습니다. 경주라 그런지 한실느낌의 온돌방!

 

거실과 방이 분리되어있는 방입니다. 원래 사전에 예약한 방보다 업그레이드 해주셨습니다. 사실 어메니티나 방안의 시설은 별게 없지만 깨끗합니다.

 

방안엔 침대가 있지만 아이때문에 방바닥행!

 

이불이 상당히 많아 폭신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냉장고 안에 무료 물 4개 

 

칫솔 치약은 개당 3천원!  생수가격이 써있지만 무료 였습니다.

 

화장실은 올드한 느낌이지만 깨끗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수건도 꺠끗했고 보송하니 좋았어요! 사실 가격때문에 약간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깔끔하게 관리된 호텔이라 가격대비 만족스러웠던 숙소였습니다. 경주 방문해시면 잠자는 숙소로 묶기 딱 좋은것 같아요! 또한 호텔안에 12시까지 운영되는 편의점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반응형

댓글